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드 포지션의 챔피언들 입니다.

미드만 하는 챔피언들도 있지만 보면 탑이나 서포터 혹은 정글로도 사용되는 챔프들이 보이네요

챔피언이야 포지션별 사용하기 나름이겠지만 다양하게 쓰이니까요

아참 미드 챔프들 중에서도 원딜도 사용되는 챔프들도 있는데 

미드는 정말 다양한 챔프들이 사용되는 포지션이네요


미드는 부담감도 크고 허리같은 역활이니 무너지면 탑이나 바텀이나

정신 없겠죠?ㅎㅎ 

정말 실력자들만이 가는 미드... 

보기만 해도 미드는 정말 강력한 챔피언들이 많이 있네요






정글 포지션의 챔프들입니다.

정글은 정말 시야가 넓고 판단이 중요한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죠

날카롭기도하고 매섭기도 하고

대놓고 갱간다고 하면 누가갱을 당하겠어요 ㅎㅎ 그러면서도 당하는 사람들도 있지만요


정글은 주로 정글 챔프로만 구성되어 있는 것이많네요

탑 혹은 서포터 정글로도 쓰이기도 하지만요





탑의 포지셔닝 입니다

탑은 그들만의 세계 ㅎㅎ..깡따구와멘탈이 중요한 포지션이지요

탑은 정말 어려운 포지션 중에 하나 인 것같아요

외로운 곳이기도 하고 







원딜 포지셔닝 입니다 ㅎㅎ

다른 포지션들 보다도 챔프가 적은 편이네요

좀더 원딜 챔프좀 다양하게 늘릴 필요가 있겠네요~!


칼도 있고 도끼도 있고 화살도 있고 침도있고(?) 머 다양해서 머가 더 나올진 모르지만

아 에네르기파도 있네요 ㅎㅎ

상상력을 발휘해서 만들기가 어려운 포지션이라 그런가?

어라 그레이브즈는 이제 원딜에서 아예 없어졌나?

예전에는 원딜 최강이었데 사거리 짧아서 그런가?









서포터의 포지셔닝을 가지고있는 챔프들입니다.

도와주는 역활을 가지고 있는 서포터

하지만 매서운면도 많은서포터죠?ㅎㅎ

근데 대체로 순하게 생긴 챔프들이 많네요 ㅎㅎ 서포터라 그런지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