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추천 제품 : 구워먹는 치즈

가격: 15,490원


치즈베이컨마리를 만드는데도 사용,

고기류와 같이 구워먹으면 금상첨화

그냥 치즈만 구워먹어도정말 맛있다



얼마전 샀을때는 한덩어리 였는데 

4덩어리로 나뉘어져있어서 먹고 관리하는데 편리해졌다

밑에 포장된 사진 참고


고기보다 치즈가 더 맛있어서 고기에 대한 기대감보다 

치즈에 대한 기대감이 더 크게 만든다







아이폰 6s+과 크기 비교

저렇게 4덩어리로 나뉘어져 있어서 먹고 관리하는데 편리하다

유통기한도 한....3~4개월정도로 해서 나오는듯

정말 식감이 너무 맛있어서 코스트코 가면 이제 구워먹는 치즈밖에 생각 안남...

삼겹살은 데코일뿐...

치즈가 메인이다 ㅋㅋ...

코스트코 가면 구워먹는 치즈 저거 딱 1나로알고 있음






아이폰 6s+과 크기 비교 ㅎㅎ

아이폰은 거들뿐...치즈가 메인이다..






1덩어리를  여러개로 잘라 나뉜 모습

원하는 크기대로 짤라 구워먹으면 됨

얼마전에 크게 잘라 먹었다가 금방 먹어버리길래

좀 작게 잘라서 그 맛을 오래 느끼게끔 잘랐네요 ㅎㅎ

한번 그냥 통째로도 구워먹어 먹어보긴 해봐야겠네요

얼마나 더맛있을지






잘라 놓고 너무 먹고 싶은 맘에 자르자마자 바로 자이글로 ㄱ ㄱ





자이글로 구워지는 치즈의 모습

치즈라 금방 녹았음 ㅎㅎ

원하는 만큼 구우면 됨

고기는 안먹고 치즈만 먹음 ㅎㅎ





구워지는 치즈의 모습 ㅎㅎ

좀 얇게 잘랐긴 했지만 오래오래 먹고 싶어서 ㅎㅎ





얼마나 굽냐는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살짝 위사진처럼 될정도로 하고 먹으니까 저 개인적인 식감으로 괜찮았음

약간 굽고 먹어도맛있긴 함 ㅎㅎ




코스트코 후레쉬 모짜렐라 

(원산지 미국)


❤️ 가격 15,290원(2세트)


샌드위치나 피자토핑에 적합

슬라이스하여 후레쉬 토마토, 바질,올리브 오일을 함께 넣어 샐러드를 만들 수 있다

라이트와인, 과일과도 어울린다



뜯어 먹으면 식감이 정말 좋고 맛있다

코스트코에서 대표할만한 제품






코스트코 추천제품

로스티드 갈릭 홈머스(홈무스?)

원산지: 미국

가격 8,990원


피타빵, 샐러드, 삶은계란 등과 함께 잘 어울린다

병아리콩으로 만들어져 식이섬유가 풍푸함

딥핑소스나, 스프레드로 사용하는데 적합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