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광명] 구워먹는 치즈 추천제품

category 코스트코 2018. 1. 1. 00:23


 코스트코에 파는 덴마크 구워먹는 치즈 입니다.

가격은 15,490원입니다

사진을 보면 베이컨같은 것에 먹는 사진이있는데 저렇게 드셔도 되구요 

삼겹살이나 목살 등등 고기랑 구워드실때 같이 구워드시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얼마나 맛있으면 고기보다 더 맛있어서 슬라이스해서 아껴먹으려던거 먹다가 고기는 잘 안먹고

치즈 반덩어리 먹어치웠습니다 ㅎㅎ.. 점심쯤에 해먹고 자기 전에 생각나서 또 구워먹었어요 ㅎㅎ

크기는 여러분들 팔뚝길이(?)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치즈 베이컨말이 꼬치말이 만드는 방법

1. 덴마크 쫀득쫀득 고소한 구워먹는 치즈는 2등분한 후 열십자로 4등분한다

2. 베이컨은 2등븐하고 대파는 5센치 길이로 썬다

볼에 재료를 넣어 섞는다

(대파가 너무 두꺼우면 길이로 2등분 해도 좋다)

3. 베이컨의 끝에 덴마크 쫀득쫀득 고소한 구워먹는 치즈를 올려 돌돌 만다

같은 방법으로 7개를 더 만든다

4. 꼬지에 3-> 대파-> 3의 순서로 꽂는다 

같은 방법으로 3개 더 만든다

5.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4를 올려 중약 불에서 앞뒤로 뒤집어가며 3분간 노릇하게 구워 소스를 곁들인다




영양정보 

보관은 냉장, 냉동보관 방법이따로 적혀 있어요



아이구야 ㅎㅎ 12월 31일까지만 할인이네요 

전 다행히 샀는데....

할인전 금액은 15,490원입니다.

먹어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ㅎㅎ

적당한 크기로 짤라서 구워드시면 정말 고기보다더 맛있어요 




1월 1일은 전국 코스트코 지점이 휴무입니다

코스트코 광명의 경우 1월 2일 정상 영업시작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