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월 14일은 다이어리데이의 기념일입니다.

연인끼리 서로 일기장을 선물하는 날이라고 하는데

다이어리같은걸 선물해주는 기념일이라고 하네요

새해가 시작되기전 12월쯤에 주는게 좋지 않나 생각은 들지만...ㅎㅎ






저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주로 쓰는데요 머 대단한 구성은 없지만

연말에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면 적립쿠폰 모아 살 수도 있기도 하고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있어서 인지 선물하기에도 좋고 

제가 쓰기에도 기분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왜냐하면 "스타벅스" 이니까요 

예전에는 플래클린플래너도 사용해보았는데요

솔직히 활용도면에서는 탁월했는데 너무 두꺼워져서 들고 다니기 불편해져서

몇년 사용하다가 사용안하게 되었네요

뭐 플랜클린플래너도 활용하실 수 있는 환경이나 그렇다면 추천드리긴 합니다.ㅎㅎ





1월 14일 다이어리데이 

뭐 기념일이 하도 많아서 다 기념해야한다는건 아니지만

새해가 새롭게 시작되었으니 편한맘(?)으로 선물하면 좋을 것같네요













1년 중 각 월 14일에 기념일 리스트입니다~! 



1월 다이어리데이

*연인끼리 서로 일기장을 선물하는 날


2월 발렌타인데이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고백

3월 화이트데이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고백하는날


3월 3일 삼겹살데이


4월 블랙데이
*솔로들끼리 짜장면을 먹으며 위로하는날

5월 로즈데이
*연인끼리 장미꽃을 선물 하는 날

6월 키스데이
*연인끼리 임맞춤을 나누는날

7월 실버데이
*연인끼리 은반지(은제품)을 선물하는날

8월 그린데이
*연인끼리 산림욕을 하며 무더위를 달래는날

9월 포토데이
*연인끼리 함께 기념 사진을 찍는 날

10월 와인데이
연인끼리 함께 포도주를 마시는날

11월 무비데이

연인끼리 함께 영화를 보는날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12월 허그데이

연인끼리 서로를 안아주는날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