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호텔 타임이라는 숙박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곧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저는 이런 저런 리서치를
통해 알아보고 이런저런 어플로 찾아봤었는데요 이어플은 정말 괜찮다 싶은 어플이라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하도 많은 어플이 있지만 이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서요^^

호텔타임 이란 어플이 정말 신기하고 좋았던건 실속있는 정보도 있겠지만, VR로 호텔 내부를 볼수 있기 때문인데요
정말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들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 제주도에서 지내는 3일을 이 호텔타임 어플에서만 예약했거든요

호텔, 부티끄, 펜션 이렇게 세분야로 나뉘어 보게 해주기 때문에 간편하고 좋아요!




개그맨, MC 신동엽이 모델인 것같네요 ㅎㅎ




어플을 가동하고 첫 화면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이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화면에 보시면 호텔, 부티끄, 펜션이렇게 구분되어 있어서 고르기에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호텔 타임의 공지사항





진행중인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목록 입니다. 여기에 알짜 정보가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호텔예약 어플 최초로VR객실정보 서비스는 안에 구조를 사진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돌려보면서 내부구조를 알수 있기에 정말 멋진 서비스 같습니다!!


정말 이 서비스는 신선하지 않을 수 없네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한 서비스도 받아보실수 있어요!!





혹시 어플 가입하신다면 추천코드 해주시면 감사할게여 ㅎㅎ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용!


또한!!




프리미엄 할인권까지 주기도 하는군요!!놓치지 말고 챙겨가세요!





6월의 이벤트로 특 1등급 호텔 6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있네요! 달마다 다를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용!!







↓♡공감↓

공감 클릭 한번으로 아름다워지는 세상^^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유용한 더 많은 자료를 보고싶으시면


클릭

​ ↓↓↓↓↓↓
wangimnida.tistory.com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