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 카드지갑 작고 아담한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9. 9. 27. 19:45

스타벅스카드지갑스타벅스카드지갑

스타벅스 카드지갑


스타벅스에 가을 한정 상품으로 우산, 텀블러, 에코가방, 보온병등 이벤트 상품들이 나왔는데요. 가을이 벌써 오다보니 순식간에 스타벅스에서도 이벤트 가을 한정 MD상품들이 나왔습니다 ! 요즘은 머 봄 이벤트, 여름 이벤트, 가을이벤트. 겨울 이벤트 정말 이벤트가 끊이기 않고 있네요 ㅎㅎ 저는 가을 이벤트 상품들이 나오자마자 ㅋㅋ 구입했는데요. 대전 출장갔다가 그냥 스벅 갔는데 신규상품이 나왔더라구요. 혹시 여기만 있는 건가요 물어보니 가을 이벤트라 전국 다 나왔다고 ㅋㅋ..그래서 서울가서 사도 되는걸 굳이 대전에서 샀네요 ㅋㅋ 우산도 말이죠 ㅋㅋ.


이번에 나온 카드지갑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정식 명칭은: 한글 명칭-오텀 헤리티지 카드지갑(영문 명칭-Autumn Heitage cadecase)입니다. 이것은 2019년 오텀2 프로모션 상품으로서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카드 지갑입니다. 헤리티지의 로고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고급스럽게 디자인이 되었다고 하구요 패키지 포장으로서 선물하기에 정말 제격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정말 대박적이라고생각되는데요. 18,000원인데 가성대비해서도 그렇고 선물용하기에 정말 최고가 아닌가 싶어요! 포장도 박스로 되어 있어서 튼튼하기도 하고 선물하기에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하지만 전 선물대신 제가 사용하기로 ㅎㅎ.. 이 카드 지갑은 내부에 4명으로 포켓이 있어서 카드를 넣을 수 있구요. 포켓1군데가 현금이나 그러한 부분들을 넣을 수 있어서 엄청 큰 지갑은 아니라 많은 현금이 아니라 접어서 넣을 수 있긴 하지만 아담하기도 하고 가지고 다니기에 간지도 나고 가볍게 들고 다니지만 데리고 다니고 싶은 그러한 디자인의 카드지갑이에요! 친한 지인이 생일이라면 이 카드지갑을 선물하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카드지갑스타벅스카드지갑



스타벅스카드지갑스타벅스카드지갑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