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도끼에 관한 글 참고


http://wangimnida.tistory.com/m/274





서울드래곤시티호텔은 40층 규모로 용의 모양을 형상화했으며 아코르호텔 계열의 호텔인 그랜드머큐어(202실), 노보텔스위트(286실), 노보텔(621실)과 이코노미이비스스타일(591실)이 서로 결합해 만들어진 병합브랜드호텔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컨벤션시설 및 미팅룸, 다이닝룸 등을 갖추고 있으며 11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만날 수 있어 다양한 체험이 가능 한데요 

 1700여개에 달하는 객실수도 놀랍지만 특히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5개의 F&B 시설이 압권이네요







스카이킹덤은 서울드래곤시티의 세 개 타워 중 두 개 상단을 잇는 스카이 브리지로 31~34층에 있습니다.. 킹스 베케이션, 퀸스 가든, 더 리본 등 다이닝을 겸한 라운지 바 및 파티룸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수영장 주변으로 설치된 화려한 조명과 대나무 디스플레이가 만나 환상적인 뷰를 자랑합니다.





서울 드래곤 시티는 서울 용산구 청파로 20길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 아파트가 아닌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다. 

고층 타워 3개 동이 이어져있고 연면적이 18만 5482㎡에 달한다. 

지하 4층, 지상 40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1700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쇼핑, 문화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도끼는 서울 드래곤 시티에서 장기 투숙 형태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야 도끼의 번창은 도대체 어디까지 일가요?ㅎㅎ 자수성가한 도끼라 대단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63빌딩을 비롯한 한강 뷰가 한 눈에 보이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한편 도끼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120평에 달하는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하며 “집이 좁아 조만간 호텔로 이사할 예정이다. 

이 집의 2배 크기다”라고 밝힌 바 있다

우와 전 집도 엄청 커서 우와~!하면서봤는데 2배이면 도대체 얼마나 큰걸가요?ㅎㅎ

어서 미우새에 나와 집한번 공개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도끼가 미우새에 나오면 정말 기대되고 신기함 마음으로 보게 되는 것같아요~! 단순한 스웩이 아니라 노력에서 나오는 스웩이

보기에도 흐믓해 보입니다 ㅎㅎ










이상민이 선물한 코트 ㅎㅎ 도끼가 입으니 잘 어울리네요




도끼는 뭘 입어도 되게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옷이 사람을 만든 다지만 도끼가 입으니 옷이 살아 나는 그런 느낌?







1년 내내 바쁜 도끼~! 오늘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도끼 멋집니다~!

술, 담배 심지어 커피조차도 안한다는 도끼~! 커피는 괜찮을 텐뎅 ㅎㅎ..






일리네어 식구들은 다들 스웩이~! 느껴지는 5인입니다 ㅎㅎ 한명만 돌아온다면...ㅎㅎ빈지노.









도끼의 누나라고 믿겨 지지 않지만 친척누나들과 la에서의 가족모임 중 ㅎㅎ










11살때 외국인 학교 다닐때 도끼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16년전 모습







최근 도끼가 차를 분실해서  신고해서 찾았다고 하죠~! 도끼의 친구인가? 빌려줬다가 불법 매매업자들이 해외로 넘기려다가 발각되어 되찾았다는..후덜덜 ㅎㅎ



 셀프 생일 선물 ㅋㅋ 







빈지노에 관한 글


http://wangimnida.tistory.com/m/403











도끼의 어린 시절.. 2002년 겨울 컨테이너 박스 살던 시절에 따뜻한 맥도날드 콘수프 사서 길 바닥에 앉아 먹던 그때라고 하네요.ㅎㅎ

하지만 도끼 본인은 자신의 현실을 탓하지 않고 미래에 언젠간 잘될꺼라는 확신이 있었다고 하네요..멋져요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