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도끼 Dok2 더콰이엇
임성빈, Beenzino
출생
1987. 9. 12.
처녀자리, 토끼띠
나이
31세, 만30세
소속그룹
재지팩트
소속사
일리네어 레코즈
학력사항
서울대학교 조소과 중퇴
빈지노(Beenzino)는 2008년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며 순식간에 힙합씬의 주목을 받게된다.
이 후 그의 프로젝트 팀 "Hot Clip"과 "Jazzyfact"의 활동을 거쳐온 그는2011년 일리네어 레코즈에 입단 한다.
다음 해, 그의 첫 솔로 앨범 <2 4 : 2 6>가 발매되며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힙합 앨범으로써 기록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한다.
이 후에도 'Dali Van Picasso' 를 비롯한 여러 싱글들을 히트시키며 현재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래퍼로 자리매김하였다.
빈지노 인스타그램 사진들
독특한 사진들이 많이 눈에 보인다.
빈지노 어서 군대에서 돌아와 ㅎㅎ 일리네어가 기다리고 있다.
더 콰이엇(The Quiett)은 래퍼/프로듀서.
그리고 일리네어 레코즈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그의 경력은 2003년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2004년 동료들과 힙합 레이블, '소울 컴퍼니'를 공동
설립하며 레이블의 메인 프로듀서로써 활약하게된다.
이 후 부터 현재까지, 그의 7장의 솔로 앨범들을 비롯한 많은 음악들을 발표해옴과 동시에 매번 스타일의 혁신을 이루며 한국 힙합씬의 이정표와 같은 역할을 해왔다.
2011년, 도끼와 함께 일리네어 레코즈를 설립하며 씬의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이후 3장의 앨범 <Stormy Friday EP>, <AMBITIQN>, <1 Life 2 Live>를 발표하였다.
도끼(DOK2 aka Gonzo)는 랩퍼/프로듀서.
그리고 일리네어 레코즈의 설립자이기도하다.
그는 12살의 나이로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하며 '최연소 래퍼'로 알려지게 되는데, 정식적인 데뷔는 몇 년 뒤 2인조 그룹 "올 블랙"으로 이루어진다.
도끼는 2007년 부터 본격적으로 솔로 뮤지션으로의 길을 걷게되는데, 그는 유래없이 많은 음악들을 발표해오며 힙합계에서 가장 부지런한 래퍼임을 증명한다.
2011년, 더 콰이엇과 함께 일리네어 레코즈를 설립하고, 이 후 그의 정규 앨범 <Hustle Real Hard>, <MULTILLIONAIRE>를 포함한 5장의 앨범을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