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스트코 양재COSTCO




코스트코 양재점을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역시나 동네가 동네인지라 차가 들어가는게 복잡하고
(강남순환도로 가는쪽 길목이라)

사람도 많았지만 그래도 좋은 방문경험이었습니다! ㅎㅎ


코스트코 양재점의 휴무일도 알아보고 왔는데요


코스트코 양재점의 11월 휴무일은

바로 2틀입니다

11월 11일(일요일) / 11월 25일(일요일)이렇게

둘째,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입니다


헷갈리지 않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 ! 10월 휴무일까지 말씀드리자면

돌아오는 주 14일(일요일), 10월 28일(일요일)이 휴무인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Costco Yangjae will be closed on the second and fourth Sunday of each month per

district direction.

Thanks.

closed date: 10/14, 10/28, 11/11, 11/25













아! 그리고 코스트코 양재점 방문했다가 산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초콜릿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탈리아 초콜릿 하면 페레로로쉐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엥

이미 우리 주변에 친근하게 팔고 있기도 하고요 편의점에서도 많이 팔고 있기 때문입니다

편의점 가면 한 1500원?정도에 팔고 있을 것입니다.

하나 먹으면 정말 기분이 매우 업되고 좋아서 종종 먹는 편인데요


엄청 달지도 않으면서도 적당히 달고 자꾸 땡기는 맛이기 때문에

1봉지에 3개가 들어있는데 하나 먹자고 뜯었다가 3개 다 먹어버리는 초콜릿이기도 하지요 ㅎㅎ

가까이 있으면 1봉지 다 먹고도 하나더먹을까?해서 뜯었다가 결국엔

또 그 1봉지 3개를 다먹어버리는 놀라운 효과가(?) ㅎㅎ

아무튼 페레로로쉐는 그런 초콜릿이네요!














페레로로쉐 초콜릿

원산지: 이탈리아(개봉후, 냉장보관):450G

가격: 14,490원

수량 12봉지(1봉지 3개)=36개


페레로로쉐의 모습입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흐믓해지고또 먹고 싶어지는 초콜릿인데ㅐ요


저거 36개를 사고나서 1주도 안되서 다 먹어버렸네요 ㅠㅠ

아껴먹으려고 했는데 하루에 2개 이상씩 먹어버리니 ㅋㅋ..


코스트코 페레로로쉐를 산 이유는 

가격이 저렴한 편인 것도 있는데요


코스트코에 팔고 있는 페레로로쉐의 경우

(그떄그떄 가격이 좀 달라질 수는 있지만)

36개의 가격이 14,490원입니다

14,490/36=402.5원입니다

한개당 402원정도 꼴인 것이지요


페레로로쉐를 어떤 루트로 구입하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긴 하겠지만

편의점에 가보면 한 1500원 정도에 팔것인데요

개당 500원 정도에 팔고 있는 것인데

이것을 36으로 곱하면 약 18,000원이 나옵니다









코스트코에 팔고 있는 페레로로쉐가 개당 90몇원 정도 싸게 파는 편인데요

편의점이 다소 비싼편이긴 하더라도

개당 좀 싼편이라 코스트코에서 산게 정말 기쁘네요! ㅎㅎ


코스트코 양재점 방문하면서 정말 기분도 좋았지만서도 저는 주로 광명점을 가는데

광명점은 1층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1층의 쇼핑이 가능한데

양재점, 양평점 등등은 1~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왔다갔다 해야하더라구요 ㅎㅎ

예전엔 양평 많이 가서 1~2층 왔다갔다 하는게 일상이었는데

코스트코 광명 생기고 나서 1층으로만 쇼핑하다보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 


아무튼 코스트코 양재점 방문하실떄 11월 그리고 10월 휴뮤일 잘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라고

좋은 쇼핑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