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홈페이지>>




HTML 색상 코드






해당색에 마우스를 갔다대면 color code의 코드가 보여진다





.







HTML 색 코드 이론







 "편지와 숫자의 이상한 조합이 의미가 있습니까?"라고 궁금해합니다. 글쎄 대답은 "예"이며 이것이 어떻게되는지 설명합니다. 





HTML 코드 형식 : 
각 HTML 코드는 기호 "#"와 6 자 또는 숫자를 포함합니다. 이 숫자는 16 진법으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6 진수의 "FF"는 십진수 255를 나타냅니다. 





기호의 의미 : 
HTML 색상 코드의 처음 두 기호는 적색 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00은 가장 적고 FF는 가장 강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는 녹색 의 강도를 나타내고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는 파란색 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빨강, 녹색 및 파랑의 강도를 결합하면 우리 마음이 원하는 거의 모든 색상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 FF0000 -이 HTML 코드를 사용하면 브라우저에 빨간색과 녹색이없고 파란색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물론 순수한 붉은 색입니다 : 

# 00FF00 -이 HTML 코드는 녹색과 빨간색과 파란색을 전혀 나타내지 않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 0000FF -이 HTML 코드는 파란색과 빨간색과 녹색이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 FFFF00 - 빨강과 초록색의 조합은 우리에게 황색을줍니다 : 

#CCEEFF - 하늘색을 얻으려면 약간의 녹색을 더 많이, 파란색은 최대로 취하십시오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