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 홈쇼핑에서 한 자이글 레드에디션

자이글에 대한 호불호가 다양하긴 하지만

내가 사용해본 후기는 신선한 만족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가격은 168,000원인가?할인해서 사게 되었고

사자마자 사용해서 써보았는데 정말 신선한 충격과 만족이었다.

불판은 총 3종류인데 고기 위주로 굽는판하고

다양한 종류로 음식을 만들어 먹을때 쓸 수 있는 판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열로 가해지는 윗 부분이 움직이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기에 고정된 자이글 보다도 더 유용해보였다.

빵종류도 구워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게 구워지더라~







실내에서 조리시에도 냄새 배임과 연기가 적어 쾌적하며

사용방법이 쉽고, 사용후 뒷설거지가 아주 간편

또한, 오븐 그릴 로스터의 기능에 해동 및 데우기 기능까지 있어,

고기만 구워 드시던 기존 그릴과는 차별화 된 매일매일 사용하실 수 있는

실속형 자이글





온도세기를 맞추고 불판에 가열하면 몇분도 안되서 금방 뜨거워지는걸 볼 수 있는데

고기 올려놓고 다른거하다가 5~10분?뒤에 보면  어느정도익어간 고기를 볼 수 있다.

자이글로 고기를 구워먹으니 연기도 안나고 기름이 거의 튀지도않아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온도를 조절하며 굽다보면 맛있는 맛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자이글 산 기념으로 구워먹는 치즈도 사먹어보았는데

정말 기가 막힌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고기보다 더 맛잇더라..(코스트코에서 산)






열을 가하고 나면 엄청 뜨거움을 느낄수 있다. 그만큼 온도가 장난이 아니다.

고기를 어느정도 구웠다 싶으면 온도를 낮추어 구워야 한다








자이글의 장점(제품 소개중에서)

1. 아파트 및 오피스텔등에서 냄새 없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2. 설거지 귀찮은 분들

스위치만 눌러 놓으면 생선이나 고기 등이 해동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

구이팬가 기름 받이 서랍만으로 세척 및 디처리 끝~!

냄새 연기, 기름팀이 적어 사용후에도 쾌적하여, 구이팬과 기름받이 서랍만 세척하면 끝!

3. 집에서도 적외선 직화구이 맛을느낄 수 있다

4. 가족들의 선호하는 음식종류가 다를때도 유용

구이팬의 다양한 용도로 고기, 생선을 요리할 수 있다

5. 싱글, 신혼부부, 워킹맘 등 요리시간을 단축하고자 할때


자이글의 옆모습

색깔이 두가지가 있었는데 레드가 이뻐보였다..

자이글의 색도 이쁘니 고기도 더 맛있어 보인다~ ㅎㅎ





자이글을 사용하다보면

속터지는 사람들은 사용하는데 어려움을(?)느낄 수도 있겠다..

사실 속터질 정도는 아닌데

초반에 고기굽는거 지켜보다보면 이거 익겠어?생각할 수는 있을 것같다.

하지만 금방 익어가는걸 느낄 수가 있다.

밑에 기름을 받는 곳도 있당~




자이글 판중 1가지.

사용하 깨끗하게 씼은 모습~ ㅎㅎ



자이글을 사고나서 받은 집게 ㅎㅎ

왜 저게 필요한지는 젓가락으로고기 뒤집다보면 느낄 수가 있다.

음청 뜨겁더라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