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올리브영 추천상품 할인제품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11. 6. 17:42

​​​​​

​올리브영은 사랑입니다.. 힐링의 장소 올리브영..ㅎㅎ.. 왓슨스도 좋아하는데 올리브영의 느낌이 정말 좋구요..입구만 봐도 마음이 설레입니다 ㅋㅋ.. 전남자..

올리브영을 키울려고 하는 이유도 지주사를 만들어 중심지주로 키우려고 한다는 애길 본적이 있는데 

2002년 첫 헬스, 뷰티 스토어로 문열어서 현재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cj회장인 이재현 회장 동생과 자녀들이 지분 보유한 가족회사인데 후계구도 개편중심에 서 있는 회사라고 하네요

그만큼 가치를 드높여서 몸값을 높이려고도 하겠죠 ㅎㅎ 그러다가 상장해서 지주회사의 중심으로.ㅋㅋ..

머이건 관심 없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2011년 매장수 152개 매출액 2119억원에서

2015년에는 매장 552개 매출액은 7600억원으로 엄청난 성장을 기록하는 것을 보면 키우려고 하는걸로 보이네요


경쟁 업체 왓슨스와롭스가 2~3위 이지만 격차가 꽤 큰 편이라 올리브영이 독보적인 1위 업체이네요


올리브영의 좋은 점은 사고 싶은 것이 정말 많게하는 화장품이나 뷰티등의 다양한 것에서부터 생활용품까지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생각이 드는 구성들이 장점인데요 할인도 많이 해서 그 사고 싶은 마음을 확 들게 하는게 장점(?) 인 것것 같아요 ㅎㅎ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곳이지만 남자들도 좋아할 만한 것들이 많기에 저도많이 가는 편인데요 1+1도 많고 할인도 크게 많이도 해서 기분도 업되고 정말 좋네요 ㅋㅋ




쏠라 c 고함량 비타민입니다 가격은 2,000원이구요 레몬맛인데 10개구요..건강에도 좋고 ㅎㅎ 맛도 우리가 알던 비타민 가루의 맛이 아니라 입안에 넣었을때 느낌도 좋아요 ㅎㅎ


1포당 레몬 약 7개 만큼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서 건강에도 좋구요~!






처음 샀을땐 그냥 비타민이니까 건강에 좋겠지 하고 샀는데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저기 보면 할수 있어! 빛나는 하루!

느낌 좋은날! 좌절금지 같은 문구들이 정말 이쁘고 아름답더라구요 ~! ㅎㅎ 한포 먹기전에 기분도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지고

작지만 소중한 선물로도 선물 주기에도 정말 좋을 것같아요~! 마음도 감동 건강도 감동~!





이거 아시는 뷴들 많겠지요? 이거 정말 올리브영의 알짜 상품입니다  부모님께 효도 선물로도 드려도 좋고~ 저도 한번 써봤거든요?

저거 사진 보면 엄청 각질같은게 벗겨지게 나와있잖아요? 저거 저렇게까지 벗겨지겠어? 생각했는데..정말

저렇게 벗겨집니다 ㅎㅎ 하고 나서 몇일간은 아무런 변화가 없어서 이거 사기 아니야? 그랬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서 보니 점차 엄청 벗겨져서 무섭게 벗겨집니다 ㅎㅎ

아무튼 이거 알짜 상품이에요  가격은 9,900원정도 하는데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상품이에요






먹어본 순간 인생과자다 라고 생각하게된 일본 과자 운와리메이진콩가루모찌 ㅋㅋ..이름도 길어서 생각이 잘 안나긴 하는데

이거 먹어보시면 인생과자다 생각들정도로 맛있고 입에서 살살녹고 그래서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가격은 8,500원인데 가끔 할인도 해요~! 정말 맛있답니다 ㅎㅎ


예전에 일하던 곳에서 이거 선물로 몇박스 와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하루에 몇봉지씩 먹고 그랬네요 ㅎㅎ 엄청 맛있어요





남자 향수로 추천드리는 향수 파레라 라이트에센스 입니다 ㅎㅎ 향이 상쾌하고 프레시해서 남자가 쓰기에 좋지요~! 저는 가끔 향수를 뿌리는데 사서 2년째?> 쓰고 있는 것같네요~! ㅎㅎ

여러 향수 써보긴 했는데 이것은 인생 향수다 라고 생각드는 향수네요





눈에 확들어오는 것 1+1 ㅎㅎㅎ.. 천연 등장액 온천수 미스트인데 크기도 크고 ㅎㅎ 1+1이라.. 이상민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미스트를 뿌린다지요?ㅎㅎ 저도 실천중..

피부민감도 개선과 피부장벽 강화, 자극진정 & 보습력 향상에 좋다고 하네요




비타민들이 눈에 보이네요~! 나이가 드니 건강에 신경이 많이 쓰이네욬ㅋ 몸이 예전같지가 않아여..젊으신분들 몸조리(?) 잘하세요 ㅋㅋ

1+1이 눈에 보입니다 가격도 싸고 





여성용 남성용 전용 미네랄도 있네요 ㅎㅎ 세일도 하고 쉽게 지치는 직장인을 위한..,업무와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을 위한 미네랄 ^^

본인이 먹어도 좋고 선물로도 좋고~!





각종 건강보조식품들도 정말 많이 있어요~!! 건강 챙겨야할 것드이 정말 많네요~! 



카카오 디자인 티슈들~! 아기자기 이쁘기도 하고~ 가격도 싸고~!





물티슈 쓸일들 많으시죠? ㅎㅎ 편의점은 물티슈 비싸니 올리브영에서 싸고 좋은거 사서들 쓰세용~!



다우니향 페브리즈가 할인하네요~! 페브리드 자주쓰시는 분들 올리브영으로  ㄱ ㄱ 씽~!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