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막사 맛집 추오정 남원 추어탕

category 맛집 2017. 10. 9. 21:44



안양시 삼막사에 있는 맛집거리 그 중에 추오정 삼막사 맛집을 소개합니다


추오정 남원 추어탕 여기는 제가 몇번이나 왔던 곳인데요 이날따라 유난히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대기번호를 받아서까지 기다린 적은 처음이었어요~! 여기는 뻥티기가 만들어지는 과정도보여주고 무료로 먹을 수도 있어서 어른 아이 남녀노소 상관 없이 좋아하는 곳이네요~!

물론 커피도 무료로 먹을 수있는 곳이구요~! 테라스도 있어서 앉아 있을 수도 있구요~!

주차공간도 갖추고 있어서 차로 가기에도 좋은 곳이네요


아참 여기는 추어탕 전문 점이지만 호박돈까스도 팔고 있는데 이게 추어탕보다더 은근 인기메뉴라어른들도 좋아하고 아이들과 함께가서도 아이들 맞춤 음식이니 일석 이조인듯
특히 호박 돈까스라 건강에 좋아서 그런지 신의한수인듯 ㅎㅎ

추어탕
싫어하시는 어른(?)들도 돈까스 좋아하시구요




제가 먹었던 기본 메뉴 추어탕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어탕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고로 추어탕 세트(?)로 먹으면 몇가지 메뉴도 추가 되니 참고하세요~!




부추를 듬뿍~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건강에도 좋고 좋습니다~!팍팍~ 넣어드세요





이쁜 밥 한공기^^ 색깔이 이뻐서 그런지 밥맛도 더욱더 좋네요






추어탕 먹기전에 밥이 너무이뻐서 한 숟가락~!




김치도 은근맛있어요~! 김치가 추어탕을 먹고 나서의 입안을 상큼~하게 해주는 것같아요



별미 반찬~! 엄청 상큼한 연근입니다~ 소스가정말 상큼해요~!





샐러드도 있답니다~! ㅎㅎ 샐러드도 메인 메뉴 못지 않게 맛있어요~! 여기는 소스를정말 잘 쓰는 듯~!



여기저기
젓가락들이~ ㅎㅎ





추오정 추어탕의 입구 모습입니다~~! 1층에 있어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