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픈시간: 10:00~참고 ㅎㅎ 언제 열리는지가 중요하겠죠?ㅎㅎ 오픈하기 좀 전에 가면 딱인것 같아요
점심시간쯤 되면 사람들이 엄청 몰려들기 시작






하남스타필드 가는 중..아름다운 구름들~! ㅎㅎ 오전 일찍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나름 뻥 뚫린 도로




어디다 주차했는지 찍어두는 센스~! 가끔 안하다가 기억안나 헤매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ㅎㅎ..
저렇게 찍어두고도 지하 1층 61번째인줄 알고 헷갈렸데요..저거..1이 아니라 알파벳 i입니다.

지하1층 6i

스타필드 주차장이 엄청커서 주차 멀리 하면 엄청 걸어가야해요~! 길치들 조심..ㅎㅎ


도로교통상황까지도 안에서 확인할 수도 있네요 ㅎㅎ 저는 일찍가서 그런지 한가했어요.

막힐걸 대비해서 안내까지도 해주니 섬세하게 잘 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런건 첨 보네요 주차 위치 확인 안내 역시 신세계가 섬세하긴 섬세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백화점 업계중 신세계, 롯데, 현대 기타등등 중에 신세계를 좋아하는데 섬세한건 신세계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물품을 맡겨둘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스타필즈 1주년 감사 대축제~! 2년 3년 10년 20년 어떻게 변화되어 갈까 궁금해지네요~! 

나날이 발전해 나가는 스타필드가 되길~!




1층의 머가 있는지 알려주는 안네판 잘 안보이시면 확대해서 봐보세용

1층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2층에도 있고


4층의 안내판 메가박스랑 스포츠 몬스터가 있네요



3층의 안내판 입니다. 영풍문고도 보이네요



2층의 모습입니다 2층에 젤 마니 있는 것같아요~! 역시 신세계라 스타벅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테슬라 전시장도 보이고 BMW전시장도 있네요~!



지하1층의 모습입니다. 




지하 2층의 모습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있네요~! 노브랜드도 있구요




카카오 프렌즈~! ㅋㅋ 개인적으로 이쁘다 이쁘다 생각해서 가보고 싶었는데...차마 가진 못하고..멀리서나마 구경을,..ㅋㅋ..

편의점 가면 카카오프렌즈 휴지도 팔길래 이뻐서 수집도 했었는데..





인형이 너무 귀엽게 입구쪽에 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하나사고 싶었지만..ㅋㅋ..마음속으로만..




일렉트로마트~! 남자들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이지요~! 남녀노소 다~!

일렉트로마트 죽전점. 영등포점 등 몇군데 가봤는데 죽전점이 젤 큰 것같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스타필드점도 꽤 크고 볼 것들이 많네요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쯔빌링~이라고 쌍둥이를 의미한다고 하는데 쌍둥이 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칼 브랜드라고 하네요 워낙 칼이 잘 들어 하나를 사면 평생을 쓸수 있다고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칼의 전시~!




종류가 다양한 듯한 칼들의 모습이에요~!


혼수용품으로도 산다고들 하더라구요~! 색깔이 알록달록 이쁘네요



가격대가 좀 쎄더라구요~! 저는 하나 구입했습니다.....ㅎㅎ...



주방룸을 세팅해둔 듯한 모습~!









같은듯 서로 다른 모습들~! 




가위도 다양하게 있네요~!




서로다른 색으로 진열된 모습~! 색감이 이쁘고 좋네요~!






3층엔 아쿠아 필드, 영풍문고, 스포츠&아웃도어, 베이비&키즈, 잇토피아, 스타트업 스페이스가 있네요~!


2층에는 신세계백화점, 명품브랜드, 제네시스, BMW, 테슬라전시장이 있네요~! 대표적인 것들이 있어요



3층에 있는 잇토피아 푸드코너에 있는 식당에서 주문한~비빔밥이에요



요건 육칼면?이었나..



돈까스랑 우동~! 아쉬었던건  생각했던 만큼의 맛이 아니라 좀 아쉬웠어요 맛있다기 보다는 전체적인 비주얼이 좋구나 하는 정도?  돈까스의 평가가 냉정할진 몰라도 소스도 좀 약했고 그랬어요 ㅎㅎ 분위기 떄문에 먹었긴 했지만 나쁘지는 않은데..





바삭바삭은 함...


후식으로 먹었던~


이거 아몬드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ㅎㅎ 인천공항가서 처음 먹었던 건데 여전한 맛이었어요 얼마나 사람이 많으면 오전부터 이렇게 준비하고 있을까요? ㅎㅎ

오전 일찍와서 짧지만 알찬시간이었네요


참고로 점심 시간 식당이 빨리 다열진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하루였어요..다음엔 더 자세히 봐야겠어요


사진엔 다 안나왔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가봤는데 코스트코보다 괜찮다 생각이많이 들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도 그렇게 유명하다고도 하는데 먹어보진 못했지만.^^

사람이 없을떄 가서 그런지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여행 > 대한민국(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Geumcheon gu history  (0) 2017.12.03
제주도 업데이트(지속)  (1) 2017.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