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시흥동에 있는 한의원을 소개합니다. 제가 직접 진료를 받고 치료를 받아 본 곳이네요~!

한의원 몇군데 다녀봤지만 가장 만족스럽고 깔끔했고 무엇보다도 시간대가 늦은 시간에도 하는 야간진료를 하기 떄문에 매우 만족스러웠던 것같아요~!

여기를 가게 된 계기는 교통사고를 나서 진료를 받으러 갔었거든요 

정말 다른 이유보다도 야간진료를 한다는게 정말 좋았던 것 같아오 그래서 인지 접수부터 진료까지 모든면에서 만족스럽게 진행되었던 것같구요~!















진료과목의 리스트 입니다~! 정말 우리삶에서 진료 받아볼 만한 것들은 다 있네요~!








편안하게 쉬면서 대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기 어꺠 안마하는 기기도 있어요!







커피나 차도 한잔할 수 있는 것도 있네요~! 마음껏~!






안마기기나 어깨안마등등을 할 수 있는 것들도 있어서 치료받기 전이나 치료받기 전에 이용해볼 수도 있네요~!  근처 한의원 몇번 다녀봤는데 시설도 깔끔하고 진료진행이나 여러면에서 만족스러운 곳이네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부터 한의원 느낌이 나는 곳이네요~! 저 뒤가 원장님실이고 왼쪽이 진료실입니다.

오른쪽은 안마기기나 잠시 쉴수 있는 공간들이 있는 곳이구요



원장님의 프로필 이력입니다. ㅎㅎ 후덜덜하네요

우석대학교 한의학과 졸업에

우석대학교 한방병원 임상수료 및 중국 임상연수 , 대한 비만 학회 정회원, 대한 아토피 학회 정회원, 한방 안면 성형 학회 정회원, 척추신경 추나 의학회 정회원, 대한 스포츠 한의학회 정회원 기타 등등 ㅎㅎ




진료시간이 정말맘에 듭니다~! 바로 야간을 한다는 것이지요~! 저녁 9시까지 하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퇴근후에 가서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한의원 직원들은 좀 고생하더라도 진료가 필요한 사람들에겐 좋은 시간대이니까요~! 


시간 잘 체크해서 가세요~! 대부분 저녁 9시까지 하고 금요일!"!!!! 만 오후 6시까지 한답니다..직원들도.불금은 보내야하니.ㅎㅎ

토요일은 오후2시 까지만 한다는 것!

예전에는 일요일도 했다는데 지금은 안하나봐요~!






유명한의원은 1인 치료후 마다 침상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고하네요~! ㅎㅎ 혹시나 해서 지켜봤는데 정말 청소를 실시하고 있더라구요..ㅎㅎ 혹시나 해서 봤는데..







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고 진료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시길 바래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