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이데이 9월2일 92구이 데이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9. 1. 17:21









9월 2일을 숫자로 쓰면 92(구이)가 된다는 데서 나온 말로, 농림부가 돼지고기, 닭고기 따위를 많이 구워 먹자는 취지에서 정한 날입니다! 

삼겹살데이는 알았지만 구이데이가 있었는지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

9월 2일 92라 구이데이라 불리는 날이라고 해서 대단한 이유는 아니지만 ㅎㅎ 그래도 하루하루에 이벤트라 생각한다면 삶에 하나의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농림부가 돼지고기나 닭고기 등을 많이 구워먹자고 장려해서 만든 날이라고 하니 애국하는 마음으로 라도 ㅎㅎ. 9월 2일은 뭐라도 한번(?) 구워먹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곳들이 구이데이를 알고 이벤트들을 할진 모르겠는데 그날 만큼이라도 좀더 싸게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해서 구이데이가 그냥 이름만 구이데이라 불리는게 아니라 그날 만큼은 정말 농림부가 장려하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날이 되었으면 좋곘네요

저는 낼 양꼬치 아니면 삼겹살 먹으러 가야겠어요! 날도 선선해져서 고기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고요남 고인돌 갈비



안양 삼막사에서 먹었던 장어구이! 

​​












제주도 맛집 말고기 전문점 마돈!9










​​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