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럽 버거킹 할인 KFC 할인 8월할인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8. 14. 11:30

​​​​






시럽에서 버거킹, KFC 8월 할인이 나왔네요 ㅎㅎ 진작에 나왔지만!!
모든 제품은 아니지만 알짜 할인이 많아서 버거킹이나 KFC할인받아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기회네요!!
버거킹의 경우불고기 버거를 단돈 천원에 먹을 수 있으니 시럽어플에서 쿠폰 다운받아셔서 유용하게 쓰시길 바래여!!

KFC보다 버거킹이 할인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특별매장을 제외한 전매장 사용이 가능하구요! 자세한 사항은 시럽어플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쿠폰을 사용시 할인은 안되지만 쿠폰을 사용하고 재주문시(?) 다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버거킹





식사후 지인과 KFC 아아 두잔을 1,500원에 먹을수 있으니 식후땡도하도 저렴해서 좋네요!














KFC










시원한 아이스 카페라때도 1,500원이네요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아이스초코도 단돈 천원에 시원하게 팔고 있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