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양석수 스타벅스 DT점의 외부모습








​안양석수 롯데리아DT점





스타벅스와 롯데리아 DT점이 있는 곳에 살고 있는 주민들 부럽네요 ㅎㅎ

완전 코앞이라 평일이나 주말에 커피한잔 먹고 싶을때 1분도 안되는 거리에 갈 수 있어서요.ㅎㅎ..롯데리아는 생긴지 얼마안되었는데 생겨서 더 부러워졌네요 ㅎㅎ

특히 특화된 DT점이라서 지나가는 차들이 이용을 정말 많이 하는 것같아요. 알고 들려서 사커피나 햄버거 사가는 사람들도 있지만 지나가다가 보여서 사가는 사람들도 많구요! 

특히 스타벅스 이곳은 아침 7시에 열기 때문에 아침 일찍 어디 가시는 분들도 이용하기에 정말 좋은 것같아요! 아침을 싼듯하게! DT로 살 수 있는 건 아침 6시부터니 참고하세요! 정말 좋은 시간대에여네요 ㅎㅎ

스타벅스 내부는 1~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몇자리 없구요 2층에 자리가 많은데! 사람들이 금방 차더라구요! 여기저기 소문나니까 많이 오는 것같고! 다들 노트북이나 태블릿피시로 일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오기도 하는데 혼자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 지역에 좋은 점이 주말에 근처에 있는 삼막사로 맛집 탐방을 갈 수도 있고 안양유원치로 나들이 나도 될 것이고 광명쪽으로도 금방 갈 수 있으니 여러모로 좋네요 ㅎㅎ코스트코나 이케아도 갈 수 있구요 아무튼 부러워서 생각해봤네요 ㅎㅎ





이동네는 어떤 동네일가 알아보다가 주변 아파트 시세 꺠알 출현해봅니다 ㅎㅎ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3억대 였었는데 부동산이 상승하고 그러니 4억까지 올라와 있네요.

아무튼 이곳 주민들 부럽습니다 ㅎㅎ 동네가 차량소음빼고는(?) 조용한 것같네요(?)

​​

주차공간은 10여대 댈 수 있는 공간인 것같습니다.!


영업시간이 정말 맘에 드네요 ㅎㅎ 아침일찍 여는 것도 그렇구요! 





보기만 해도 너무 이쁜데 간직하고 싶네요 


​보기만해도 왜이렇게 흐뭇흐뭇하죠 ㅎㅎ




먹진 않아도 한번 쳐다보게 되네요 ㅎㅎ 뭐가 새로나왔나...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카마멜마끼야또를 먹었네요! 그런데 나이가 들어가니까 이젠 다른 커피로 입맛이 변해가는것같아요! 그냥 단 것보다는 뭔가 다른 맛을 찾아가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아이스카라멜마끼야또 핫!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