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명 스타벅스DT점 방문 후기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7. 2. 12:53



일요일에 비가 사르르? 내리는데 어디 가던길에 오픈한걸 알았던 스타벅스 드라이브뜨루점이 있길래 한잔 마시러 갔습니다. ㅎㅎ

새로지어서 그런진 몰라도 매우 프레시한 분위기였고 비도 잔잔하게 내리니 커피 한잔 마시면 행복하겠구나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비오는거 안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비오는걸 좋아하는데요 

비가 촉촉히 내리면 제 마음속에도 촉촉한 기분이 들기도 하고 비 내리는걸 유리창으로 쳐다보다 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유난히 커피 맛도 더 달콤하기 떄문입니다.


광명 스타벅스 뜨루점은 코스트코 가는 길에 있는데요 코스트코나 이케아 방문하시는 분들은 지나가시다가 들리고 싶으면 내비검색하셔서 한잔 마시고 가세요 ㅎㅎ 밑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차공간도 나름 넉넉히 있고요 좌석도 생각보다 많이 있어여! 제가 앉았던 곳은 제주도 처럼 밖을 바라보며 마실 수 있게 만들어진 좌석이었는데 강추합니다.


스타벅스는 메뉴판하고 만드는 공간만 바라보더라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네요. 프레시합니다.^^





커피 보다 먼저 샌드위치나 다른 먹거리가 눈이가네요 ㅎㅎ 기분도 업되서 샌드위치 두개 사먹었습니다. ㅎㅎ 스타벅스는 매일 매일이 새롭네요


스타벅스 오면 한번 보게 되는 것들이지요..저도 가끔 구입하기도 하는데요 선물로 주기도 하고요. 구입하면 단순히 커피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과 더불어 먼가 가치를 구입하는 기분도 듭니다.




매년 새로운 상품들이 나오는 것을 보더라도 스타벅스코리아가 얼마나 많은 연구개발을 하고 고민을 하는지 알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네요! 

앉을 공간도 많구요! 다양한 고민과 생각을 해서 배치 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인테리어겸 마케팅의 일환으로 전시해둔 것 같네요! 이쁘네요!







치즈샌드위치?인데요 맛있더라구요! 식기 전에 후딱 먹었어용! 라떼랑 같이 먹었는데요 너무 행복해 하면서 먹었습니다.ㅎㅎㅎ



​주 5일 동안 맥심만을 먹더라도.. 주일 만큼은 문화와 커피를 같이파는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의 여유 정말 좋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