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타벅스신메뉴! 슈크림딸기 프라푸치노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6. 8. 21:01


신메뉴와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스타벅스코리아에서 새로 출시한 음류는 네가지 인데요
저는 가장 땡기는 슈 크림 딸기 프라프치노를 먹었습니다 !

이름도 어렵다 ㅜㅜ
보기만 해도 달달한데요




신메뉴!!


기격은 6,300원으로 높은편인데요

통신사 사이즈업해서
드셔보세요! 엘지와 kt만 사이즈업 된답니다





슈크림딸기 프라프치노의 들어가는 구성입니다
저는 여기서 스타벅스 멤버쉽으로 몇가지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냥 추가해도 돈이 안붙더라구요
멤버쉽은 하나 무료로 엑스트라 추가가 가능하답니다
전 딸기믹스를 엄청 넣어서 먹었습니다!! 달달!!

먹은 후기를 들려드리자면
처음에 한모금 먹어보면 단맛이 확 느껴집니다
그리고 위에 슈트림휘핑을 잘 저어 먹으면 슈크림과 딸기믹스가 믹스대서 혼합된 맛이 나네요!
제 입맛에는 괜찮은데 호불호가 갈릴 것같군요
섞어 먹다보면 아이스크림 녹은 맛도 나고 ㅎㅎ
딸기가 없어질때쯤이면 더욱더 ㅎㅎ
딸기가 맛있어서 초반에 쭈욱 들이켰더니
ㅋㅋ

암튼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신메뉴먹으면 별 3개 추가로 준다고 하니 한번 드셔 보세요!!!

전 이걸 먹음으로 12개를 모았네요 ㅋㅋ 낼 한잔 공짜를!!


신메뉴 후기 였구요


커피 주문하러 갔다가 신제품 나왔길래 알려드려요


블루 아이스 큐브 트레이 라고 하네요

별모양 으로 얼음을 얼릴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별모양을 만들어 먹으라니 별 이런 것도 다 있네요
먹는 기분은 색다를 것 같네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요놈도 신제품 ㅎㅎ


커피와 티를 만들어 먹는 것도 나왔네요
ㅎㅎ 이건 어디에 끄는 물건인고


텀블러네요. 요즘은 투명하게 보이는게 인기인가??

가끔 들릴때마다 신메뉴 나오는거 보면 스벅에서 연구를 많이 하는 것같아요. 멋지네요!!


다름엔 신메뉴 다른 것도 한번 먹으러 와야겠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