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시흥계곡복합 환경생태공원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5. 14. 19:30


금천구에 멋지고 쉼을 취할수 있는 공원이 생겼었메요!!

금천구 시흥계곡복합 환경 생태공원이라고 하네요 ㅎㅎ
아직 지어지고 있는 것 같은거 진행중인 것같긴해요

금천구 관악신도브래뉴 아파트쪽에 있어요

범일운수 종착정류장쪽에서 갈수 있구요
가족들하고 나들이가보세여!!




나들이 하기 좋네요! 가볍게 산책할 수도 있고






날씨 좋았네요 오늘!!






​커피한잔 하고싶어서 근처에 범일운수 쪽에 이디야가 있길래 커피한잔 사와서 티타임 ㅎㅎ








책을 볼수 있는 곳도 있네요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