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종시에 있는 친척네 놀러왔다가 식사후 탐앤탐스왔어요 ㅎㅎ
배부르게 먹었는데 후식으로 탐탐왔네요 ㅎㅎ




탐탐 요즘 판매 메뉴얼입니다.
스벅을 자주 갔었는데 탐탐은 오랜만에 왔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배불러서 먹진 못했는데 다음엔 꼭 먹고 싶네요


짜자잔 저희가 먹은 빙수사진이에여 기본으로 시켰는데 맛이 의외로 맛있네요 ㅎㅎ 설빙처럼요! 메뉴가 다양하지 않은건 아쉽지만요!!


후식후 산책하다가 꽃이
너무 이뻐서 찍었네요 ㅎㅎ
세종시 좋네요! 직장만이쪽으로 할수있으면!ㅎㅎ
공기도 좋고 조용하고!!


그리고 멋진 사진들이 더 있는데요 사진찍기에 좋은 날씨고 장소네요 ㅎㅎ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