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주의 아름다운 골프장] 페럼클럽 FERRUM CLUB

category 스포츠/골프 2020. 4. 20. 19:55

페럼클럽

여주의 아름다운 골프장: 페럼클럽 

여주에 위치한 외곽이 정말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골프장인 페럼클럽입니다. 이곳은 2014년 5월에 만들어진 곳으로 동국제강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가치 사업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곳이라고 하네요! 면적은 36만평정도의 18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들어오시다보면 아시겠지만 외관부터가 기존의 골프장들과 사뭇 다른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페럼클럽의 뜻? 을 한번 보면 페럼은 라틴어로 철을 의미하는데 철의 무게가 주는 안정감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영속성을 닮고자 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동국제강이다보니 그러한 의미를 두는게 아닌가 싶네요! 시설물을 살펴보면 여느 골프장들하고 비슷하겠지만 레스토랑, 단체룸, 그늘집, 프로샵, 사우나, 락커, 드라이빙레인지등이 있습니다. 특히 사우나도 상당히 고급적인 느낌이 드는 곳이라 대우받는 기분이 들지 않을가 싶네요! 

이곳은 2017년도에는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되었다고도 하더라구요! 요즘 애기 들어보니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이 적을 것 같지만 골프치러 해외도 못다니고 멀리도 잘 못다니니 오히려 더 많이 오는 것 같은 것 같더라구요! 골프는 모여서 치는것도 아니기도 하고 바람쇠러 나갈겸 운동도하고 친목도 도모하고 그럴 수 있으니 많이들 다니시는 것 같고 또 경기도가 서울에서도가깝다보니 많이들 오시지 않나 싶네요! 요즘 날씨도 정말 선선!해서 운동 다니기에 정말 최고의 시기!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스포츠 >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  (0) 2018.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