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금천구 블럭타임(블럭방) 세광교회점 시흥동

category 라이프 2017. 11. 30. 15:35


세광교회 3층에 위치한 블럭방이에요~! 

1층에는 이디야 커피샾도 있고 새로 생긴 GS25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한 시설들이 많이 있답니다

아이들 맡겨놓고 커피한잔 먹으러 갈 수도 있구요~❤️

블럭방은 3층으로~고고씽~🎶








블럭타임 이용안내(위의 할인 참고)

회원비: 일 권-1시간 5,000원

자유시간-10시간: 5만원->>>>>>>45,000원

20시간: 10만->>>>>>>>>>8만





오픈시간은

평 일 : 오후 1시~오후 8시

토요일은 : 오전 11~오후 8시까지구요

일요일도  영업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매주 수요일은 예배시간으로 7시까지하고 문닫는 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문의~)









블럭방은 3층에 위치해 있어요~!

화장실은 건물에 2층 밖에 없습니다


1층에는 이디야가 있고 1층 옆에 보면 GS25편의점이 있답니다







블럭타임의 카운터 모습 

(와이파이도 된다고하네요~!





입구의 모습~!

깔끔해 보이네요~!





블럭타임의 내부 모습~!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네요~!

블럭타임이라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과 집중력 키우는데에 정말 좋겠어용~!





깔끔하게 정리정돈되어 있어서 위생청결에도 신경 많이 쓰는 듯 해 보이네요~!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좋겠어요~!

제품을 고르면 선생님꼐 번호를 이야기해 주면 된다고 하네요~!





이날 햇빛이 따뜻하게 비춰졌네요~!







샤방 샤방 블링 블링~!❤️



반짝 반짝 보석비즈도 파네요~!

블럭방에서 하시면 시간 적용도 된다고 하니 일석이조?






다양한 먹거리도 팔고 있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겠네요~!






핸드폰에 붙이는 악세사리 인가봐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