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향수 남자향수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10. 4. 11:10

혹시 지나가다가 어떤 향기를 맡고, 지나간 인연이나 추억에 빠져본적 있으신가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향기는 더 오래 기억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도 적절한 향기로 매력을 발산해야겠죠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라고 표현하는 이 향수도 늘 순위권에서 볼 수 있는 인기 많은 향수입니다.

은은한 복숭아향이 나면서 시간이 흐르면 시원하고 중후하고 깔끔한 향을 갖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이나 gs왓슨스 같은데 가보시면 팔거에요 ㅎㅎ 사기 전에 향수맡아 보시고 구매하셔서 사용해보세요 ㅎㅎ


여자만 향수로 기억되는게 아니라 남자도향수가 중요하겠죠? 

저는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향수에 대한 추억이 많아서 그런지 이 향수만 쓰고 있네요


향수란거 참 소중한것 같아요. 향수가 꼭 후각의 향수가 아니라 고향에 대한 향수 같은 느낌도 있지만

향수는 정말 추억이기도 하고 행복이기도 하고 슬픔이기도 하고 다양하네요


저도 가끔 지나가다가 되게 어 이향기 괜찮다라는 향수가 있는데 아직도 그 향수가 어떤 향수인지 모르겠어요 길가다가 잡고 물어볼 수도 없으니 ㅎㅎ


향수로도 기억되는 모두가 되길 바라며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