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럽 월렛 버거킹 KFC할인 9월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7. 9. 1. 17:52



시럽 월렛에서 매달 할인하는 이벤트 버거킹과 KFC의 이벤트 입니다~!

매달 어느정도 바뀌기는 하는데 주로 고정적으로 하는 것도 있는 것같고 신제품 홍보차 할인도 하기도 하네요~!

알면 50% 이상도 할인받아 먹을 수 있으니 알면 가져갈수 있는 혜택 알고 잘 누리시길 바래요!



할인 하는 것들이 많아 그달 다 누리진 못하긴 하지만 매일 갈순 없으니 ㅎㅎ 그래도 한달중에 몇번 가고 싶거나 들릴때 유용하게 쓰일 수있는 것같아요!~

아메리카노나 핫초코 아이스크림도 자주 이벤트를 하니 잠깐 들려서 먹고 가기에도 괜찮구요

커플들이 데이트 비용 절감에도 좋을 거고 허기질때 혼자 들려서 먹어도 괜찮고 쿠폰도 여러개 사용도 가능하니 다양하게먹을 수도 있구!






KFC할인 9월 이벤트





커플 나들이 팩이 눈에 보이네요 ! 대체로 30~40% 할인을 하는 것같네요!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데이트도 할 수 있고 굿굿!!





핫초코랑 라떼도 할인해서 천원에 파니 아침 아니 점심이나 어느때나 들려서 한잔 하고 가세요 ㅎㅎ 

동경 타워버거 팩도 36%할인하네요













버거킹 9월 할인 이벤트











\



롱치킨버거와 콜라도 할인해서 3,500원데 편의점에서 한끼 먹는 것보다 낫네요 ㅎㅎ

불고기 버거도 50%할인해서 1,500원이면 훌륭하구요 






버거킹 아아가 1+1에 1,500원이면 하나에 750원이면 먹는 거네요! 요런건 정말 알짜 할인 이벤트!!










9월 이벤트는 버거킹이 kfc보다 더 다양하게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버거킹 운영하는 회사가 바뀌어서 이벤트를 많이 하는건가.ㅎㅎ 버거킹이 더 떙기게 하는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