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달달한 데이트] 투썸 케이크

category 카페 & 디저트 2019. 4. 30. 19:11

투썸케이크


투썸 떠먹는 케익: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가격 6,300원)


달달함이필요할때 애인과 투썸을 왔는데 커피만 시키기에 뭔가 허전할때 시키면 딱인 투섬의 케이크! 케익! 투썸에 많은 케익이 있지만 쿠폰도 받은 김에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딸기 금빛 가루가 올려진 비주얼이나 초콜렛 생크림을 보아도 정말 먹음직스럽고 한동안 먹지 않고 바라만 보고 사진을 10분동안 하게 했다는 투썸의 케익! 맛을 간단히 평가하자면 엄청 달것 같지만 적당히 달면서도 커피랑 먹기에 안성맞춤인것 같습니다 또한, 케익 위에 올려진 딸기 몇조각은 구성의 미를 완벽하게 보여준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감히 평가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투썸케이크투썸

사실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익을 먹기 위해서 커피나 다른 음료는 따로 시키지 않았습니다. 이 케익의 자체를 느껴 보고 싶기도 하고 달달한게 무척이나땡겼기 때문입니다. 초콜렛 빵 안에 초코생크림은 한입 물었을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주면서 온몸에 달달함을 천천히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그런 맛인데요 . 개인적으로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자주 가서 커피랑 케익을 먹는데 스벅은 딱딲한 케익이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머 그것자체로도 맛이 좋긴한데요 . 오랜만에 부드러운 케익을 먹어봐서 그런지 기분이 좋았습니다.


투썸 케이크케이크


달달함이 필요할때 애인과의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때 투썸의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투썸투썸


data-matched-content-rows-num="3" data-matched-content-columns-num="4"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card_stacked"

--